구혜선 · 안재현 결혼, 5월의 부부 탄생 ♥
공개 연애 중인 배우 구혜선과 안재현의 결혼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4월 8일 안재현의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구혜선과 안재현의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은 “안재현은 오는 5월 21일 배우 구혜선과 평생을 함께할 연을 맺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은 가족식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시간 및 장소는 비공개되는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구혜선과 안재현은 소속사를 통해 “오는 5월 21일 서로의 반려자로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습니다. 저희가 함께하는 시간 동안 서로를 통해 타인을 위해 살아간다는 것이 삶의 어떠한 가치를 지니고 있는지 배워나가고 있으며, 항상 그러한 서로의 가치를 존중해 살아가고자 합니다. 두 사람이 함께 더욱 건강한 마음으로 아름답게 살아가는 모습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구혜선과 안재현은 최근 양가 상견례를 통해 결혼 승낙을 받았으며 예식은 가족 예식으로 간소히 치러질 예정이다. 혼례는 결혼 당일 양가 부모님들을 모시고 인사드리는 것으로 대신한다. 예식에 들어갈 비용은 두 사람 뜻에 따라 소아병동에 기부하기로 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방송된 KBS 드라마 ‘블러드’에서 연인 사이로 출연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안재현은 구혜선과 오랜 시간 결혼 계획을 세웠다고 고백했고, 구혜선도 안재현에게 가족이 돼주고 싶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나영석 PD, 시청자 참여 프로젝트 ‘80일간의 세계일주’ 진행
나영석 PD가 일반인들이 참여하는 새 여행 프로젝트 ‘80일간의 세계일주’를 진행할 예정이다.
4월 4일 tvN에 따르면 이번 프로젝트는 총 80일간 시청자가 릴레이 형식으로 해외여행에 참여하는 것으로 나영석 PD가 직접 기획을 맡았으며 총 1억 원의 여행 경비가 지원된다. 4월 4일 모집을 시작해 5월 초 1차 선정자들이 여행을 떠나는 일정으로 진행되며, 시청자들이 직접 여행 중 에피소드나 풍광을 촬영한 영상이 tvN의 디지털 스튜디오 tvNgo를 통해 지속해서 공개된다.
나영석 PD는 “‘꽃보다 시리즈’ 촬영을 위해 해외 각지를 다니며 여행에 열정을 불태우는 청춘들을 많이 만날 수 있었다. 하지만 금전적인 여유가 부족해 여행지에서의 경험에 제한을 겪는 청춘들을 보고 안타까움을 많이 느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는 “총 1억 원의 예산 안에서 더 많은 사람이 더 다양한 여행 경험의 기회를 갖는 것이 이번 프로젝트의 목표다. 돈을 어디에 쓸지 얼마나 쓸지는 모두 대상자의 자유에 맡기지만, 1억 원이라는 예산이 한정돼 있는 만큼 본인들에게 적게 쓸수록 다음 팀에게 더 많은 기회가 돌아가는 것 또한 사실이다. 한마디로 ‘여행의 의리 게임’ 같은 틀을 생각해 봤다. 참가하는 청춘들이 이 틀 안에서 마음껏 즐기되 그 기회가 가능한 많은 이들에게 이어지기를 기대한다. 이번에는 시청자들이 ‘꽃보다 시리즈’의 주인공이다”라고 기획의도를 설명했다.
참여를 원하는 대상자는 tvN 홈페이지 또는 티빙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모집 상세 내용을 확인 후 지원할 수 있다.
카이 · 크리스탈, 친구에서 연인으로
그룹 엑소 멤버 카이와 f(x) 멤버 크리스탈의 연애소식이 전해졌다.
4월 1일 연예전문매체 ‘디스패치’는 카이와 크리스탈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해 “카이와 크리스탈이 동갑내기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SM엔터테인먼트 측도 “카이와 크리스탈이 친구로 지내다 최근 호감을 갖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카이와 크리스탈은 2007년 SM에서 연습생 신분으로 처음 인연을 맺었으며 최근 한솥밥 친구에서 공식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 2월 두 사람은 바쁜 일정 중에서도 만남을 이어갔다. 해외 스케줄 속에 시간을 쪼갠 카이와 크리스탈은 강북에 있는 한 바닷가재 전문점에서 식사 데이트를 하기도 했다.
한편, 열애설이 나오기 전부터 SNS상에는 카이와 크리스탈의 청담동 목격담에 게재됐다. 누리꾼들에 따르면 두 사람은 카페에 앉아 있었고, 카이는 동물병원에 크리스탈이 키우는 것으로 추측되는 고양이를 데려갔다고 전해진다. 이 외에도 두 사람의 비슷한 패션 아이템이 여러 번 팬들에게 포착된 바 있다.
한 측근은 두 사람에 대해 “서로가 서로를 닮았다는 걸 안다”면서 “외모, 성격뿐 아니라 음악성향, 패션감각, 취미까지 비슷하다. 연인으로 발전할 수밖에 없다”고 전했다.
카이와 크리스탈은 지난해 결별한 소녀시대 태연 · 엑소 백현에 이은 두 번째 SM 사내 커플이다.
YG엔터테인먼트, 공민지 2NE1 탈퇴 소식 전해
YG엔터테인먼트가 소속 그룹 2NE1 멤버 공민지의 탈퇴를 공식적으로 전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4월 5일 공식 블로그 YG라이프를 통해 “2NE1의 막내인 공민지 양이 더 이상 2NE1과 함께할 수 없게 됐음을 공식적으로 알린다”고 밝혔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2016년 5월 5일 2NE1의 계약 종료 시점을 앞두고 지난 1월 2NE1 멤버들과 각각 개별 면담을 통해 재계약 의사와 2NE1의 재도약에 대한 의지를 전달했지만 아쉽게도 공민지 양은 뜻을 함께하지 못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연습생 시절부터 11년을 같이 한 동료를 떠나보낸다는 건 누구에게나 힘든 일이지만 2년 전 갑작스러운 팀 활동 중단으로 인해 힘든 시기를 겪게 된 공민지 양의 입장을 충분히 이해하고 존중하기에 아쉬운 마음보다는 미안한 마음이 더 큰 것이 사실이다. 공민지 양의 탈퇴 표명으로 나머지 멤버들은 ‘2NE1은 이대로 해체되는 건지?’에 대한 깊은 혼란에 빠져있었는데 양현석 대표가 세 명의 멤버들을 만나 ‘무슨 일이 있어도 2NE1을 끝까지 지켜나가고 싶다’, ‘어려울 때일수록 힘을 합쳐 잘 극복해나가자’라는 강한 의지를 표명함으로써 나머지 세 명의 재계약과 더불어 올여름을 목표로 2NE1의 새로운 신곡을 준비 중에 있으며 공민지 양을 대신할 추가 멤버 영입은 고려하고 있지 않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YG 측은 “가장 2NE1다운, 가장 2NE1스러운 음악으로 다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문화관광저널 고경희 기자 ggh@newsone.co.kr
|
|